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전장의 발큐리아 100퍼한글 노설치! 턴제 전쟁게임! 토렌트

다운로드



전장의 발큐리아 100퍼한글 노설치! 턴제 전쟁게임!
파일명용량
Valkyria Chronicles.7z19.3G



sds한별
10장 부터 번역 안되있다잖아요 해명을 해야 사람들이 받지
sojubber
10장 미번이면 한글패치가 최신이 아닌듯. 네이버에서 검색해서 깔아보세요
드림맨
10장부터 자막이 번역안되어 있습니다
이삐루
감사 잘하것슴다
복언니
이사람 올린거 하나하나 들어가 봐요 파일안에 바이러스 있는것도 있고 가관이던데 ㅋㅋㅋㅋㅋㅋㅋㅋ 답변은 지꼴리는대로 하고 뭐 인생 어차피 한번 사는거 승질대로 사쇼 판매자양반 행복하게 가정 잘꾸리고 오래사시게 ㅋㅋㅋㅋ
부산메아리
일단 실행 잘됨 센스있게 유틸까지 같이 되어있어서 다행 감사감사


다운로드